[하루카3]3장 - ⑧<일주째>
3장 마지막입니다.
본진을 지나서, 오른쪽 위의 단바미치(丹波道)에 도착하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*플레이어 이름은 디폴트인 '카스가 노조미'로 표시하였습니다.
*백룡이 부르는 '미코'는 '무녀'란 뜻인데,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그대로 표시했습니다.
*일본어 발음 그대로 나와있는 부분은 지명이나 고유어, 혹은 일본어쪽이 더 어울리다고 판단되었거나 한국어로 번역하기 힘든 부분으로서, 한자를 추가해두었으므로, 궁금하신분은, 네이버나 일본야후 검색을!
*'상'은 '~씨'를 뜻합니다. 그리고 '쨩'은 친근하게 부를때 붙이는 칭호입니다.
*제정신이 아니라 빠진 부분이 있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더불어, 많은 양과 저의 부족한 실력으로 인해 번역이 자연스럽지 못하다는 것, 캐릭터고유의 성격이나 말투를 완벽하게 재현할수 없다는 것도, 양해해주세요.
*오른쪽 선택지부터 적었으므로, 오른쪽선택지가 위, 왼쪽선택지가 밑입니다.
*★은 호감도를,☆은 호감도를 쌓을수 있는 큰 별입니다.공략시에 반드시 얻어야 합니다.
*앞에 나왔던 단어들은 두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. 전의 번역을 참고해주세요.
*게임중에서,캐릭터가 자신의 소개를 할때까지는 이름란에 ??표시가 나옵니다만, 헷갈릴 우려가 있어 이름을 미리 표시해두겠습니다.
Butttt! 아츠모리만남 만큼은 ??으로 표시합니다 *-_-*
우리들은 탄바미치에서 쿄로 귀환하게 되었다. 일단 귀환명령이 내려지고 나서 겐지 군세가 철퇴하기까지는 눈깜짝할 새에 이루어져서ㅡ
전쟁에 익숙하다는 것이 이런거구나 하고 다시한번 감탄했다.
쿄로 돌아가는 겐지사람들 중에는 이 싸움에서도 살아남았다는 안도감이 퍼져있었다.
그리고 또ㅡ
겐지의 장병에 섞여 포획된 헤이케쪽의 사람들도 무거운 발걸음으로 쿄로 향하고 있었다.
|
원진배치 |
??-동료……내가?(★)팔엽은 미코의 의사에 따르는 것이라지?그것에 내가……그렇게 불릴 자격이 된다고는 생각할수 없다.노조미-그렇지만, 함께 싸워주시는 거죠.??-그래노조미-그렇다면, 역시 우리들의 소중한 동료예요.??-동료………내………가…………미코의?………그런식으로 말해줄거라고는………생각해보지 못했어.(☆)->O로
??-사자(死者)의 잠을, 방해해서는 안된다.설령 어떤 사람이라 할지라도………헤이케의 방식은, 틀렸다고 생각한다.->O로
??-이정도의 상처는, 금방 낫는다(↓★)->O로
동료가 늘었습니다. 아츠모리 |